자동차 충전기 추천 / 차량용 충전기 추천 / 카나나 릴타입 충전기
본문 바로가기

땅이야기

자동차 충전기 추천 / 차량용 충전기 추천 / 카나나 릴타입 충전기

반응형

 

 

티친님들 안녕하세요~!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꼭 필요한 필수품!! 자동차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기존에 사용하던 충전기는 예전에 핸드폰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그냥 시거잭 충전기,,ㅎ

 

그런데 잘 사용하던 충전기가 충전이 점점 안되다가 결국 충전이 되질 않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이것저것 고르고 고르다가 귀차니즘 쫄보에게 딱 어울리는 릴 타입 충전기를 발견했습니다!! 

 

쫄보가 구해만 차량용 충전기는 카나나 릴타입 충전기! 

 

다양한 기기를 충전기 하나로 충전을 할 수 있고 케이블 길이도 조절이 가능하여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일단 박스 뒷면에는 상품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색상은 검은색이고 1.5W의 출력,,, 음,,, 어려운 말이 많더라고요,,,ㅎㅎㅎ

 

충전만 잘 된다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는 쫄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박스 안쪽에 이렇게 아크릴 판으로 고정되어 있더라고요. 

 

음,,, 조금 더 친환경적인 포장으로 바꿔주신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 그냥 생각해 봤습니다. 

 

블랙 색상으로 질리지 않고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 같더라고요~! 

 

시거잭에 연결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충전기 하나로 여러 가지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더라고요~! 

 

쫄보가 은근 디지털 기기가 많아서 이동중 충전할 일이 많이 있었는데 그럴 때마다 선 하나하나 들고 다니고 안 그래도 지저분한 차가 더 지저분해 보이는 경우가 있더라고요,,,ㅎㅎ

 

그런데 카나나충전기는 쉽게 시거잭에 연결해서 여러 가지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서 진짜 좋은 거 같더라고요~! 

 

USB 포트가 두 개나 있고 C핀 그리고 아이폰 충전용 핀 그리고 5핀도 충전이 가능해서 활용도가 진짜 좋은 거 같더라고요~! 

 

쫄보가 사용하는 핸드폰 자동 거치대가 5핀을 사용하고 안드로이드폰 유저이기 때문에 5핀과 C핀이 둘 다 필요했는데 쫄보가 사용하기 딱 좋은 거 같더라고요!! 

 

USB 포트가 추가로 있어 카메라나 손난로 등 다른 기기도 충전하기 너무 편한 거 같더라고요~! 

사진이 왜 흔들렸죠,,,ㅎㅎ

 

이렇게 시거잭 연결하여 C타입 혹은 5핀 사용가능하고요~! 

 

그리고 너무 좋은게 릴 타입이라서 필요할 때는 선을 쭈욱 뽑아서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선을 따로 정리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감기기 때문에 좋은 거 같더라고요!! 

 

차량에서 충전을 하다보면 선들이 꼬이고 엉키도 영 불편한 점이 많이 있었는데 릴 타입으로 선 정리는 따로 하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은 거 같더라고요~! 

이렇게 8핀과 5핀 두가지를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선을 쭈욱 잡아 당기면 최대 80C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 같아서 좋아요! 

 

차량용 충전기 구매 고민이신 분들은 쫄보가 자신있게 카나나 충전기 추천드립니다!! 

 

다음번 차량용 충전기도 카나나 릴타입 충전기 사용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