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가볼만한 곳 / 원주 데이트 추천 / 원주 무실동 뉴타이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땅이야기

원주 가볼만한 곳 / 원주 데이트 추천 / 원주 무실동 뉴타이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반응형

 

 

 

티친님들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못 간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죠,,, 그동안 쫄보 여권도 쓸 일이 없어 만료되었더라고요,,,ㅎㅎ

 

언제나 해외여행을 갈 수 있을까요,,,,ㅎㅎ 

 

원래 겨울에는 태국가서 시원한 마사지받고 맥주 먹으면 그렇게 좋은데요,,, 네,,, 태국도 가고 싶은데 마사지도 너무 받고 싶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마사지 맛집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손님이 비교적 적을거 같은 점심시간 이용해서 방문했는데 방역도 출입등록도 확실하게 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더라고요!! 

 

위치는 무실동 노브랜드 근처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 바라며 지하에 주차장 있어 주차 걱정도 없더라고요~! 

 

엘베 이용해서 6층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보이더라고요~! 

 

예약하고 시간 맞춰 방문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마사지받고 계신 거 같더라고요~! 

 

쫄보는 원주 마시지는 여기만 가는데 여기 진짜 만족도 10000000% 만족스러운 마사지받을 수 있습니다. 

 

입구 들어가면 이렇게 카운터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쪽에는 마사지 가격표가 적혀 있습니다. 마사지 가격인 조금 인상되었더라공,,,ㅜ 

 

하지만 인상된만큼 더욱더 신경 써서 관리해 주시니 더욱 믿고 받을 수 있겠죠!!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가 있는데 아로마 마사지는 오일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미끄러운 오일을 좋아하진 않아서 타이마사지를 주로 받는 편이거든요! 다음에는 아로마 마사지는 받아보는 쫄보가 되어보겠습니다!! 

 

음료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족욕 그리고 대기하면서 음료 먹을 수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마사지 복장을 사이즈 맞춰 주시면 락커에서 갈아입고 나오시면 됩니다!! 

 

락커에 손님이 있어 안쪽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샤워실 그리고 샤워용품이 다 준비되어 있어 마사지 전, 후 깔끔하게 샤워를 받을 수 있어 좋은 거 같더라고요!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고 락커도 개인 락커로 잠금장치가 되어 있어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매장 한쪽에는 각종 아로마 오일 그리고 마사지 수건도 이렇게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고 관리하고 있더라고요. 

 

눈에 보기에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마사지 대기공간이 마사지 받으러 온 거 같지 않고 마치 카페처럼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더라고요. 

 

고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햇살도 잘 들어 오는 편이고! 테이블마다 책도 있어서 이곳에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습니다. 

 

티비도 있어서 대기 시간이 절대 지루하지 않더라고요~! 

약간의 대기 후 족욕 준비가 되면 이렇게 족욕하는 공간으로 이동! 

 

족욕을 하게되는데 어느 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물을 재사용하는 거 같아서 찜찜한 곳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뉴타이 아로마테라피는 물도 재사용하지 않고 그때그때 따뜻한 물을 받고 입욕제를 풀어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따뜻한 물에 발만 넣었을 뿐인데 피로가 싹 풀리고,,, 너무 좋은 거 같더라고요!! 

 

족욕을 하고 있으면 배정된 마사지사가 오셔서 발을 주물주물해주시고 물기를 잘 닦아낸 뒤 마사지 룸으로 안내받습니다. 

 

마사지 룸은 개인실부터 가족룸, 커플룸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마사지 베드가 아닌 바닥이라서 더욱 편하고 안전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거 같더라고요~! 

 

특히 아래 전기담요가 깔려 있어 마사지 받는 동안 따뜻하게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마사지 진짜 짱,,, 너무 시원해요!! 

 

마사지 시간도 안지키는 곳이 많은데 여긴 마사지받는 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너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쫄보는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받고 싶은 사람이었는데 앞으로 원주에서 마사지받을 때는 무조권 여기서 받기로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원주에서 시원하고 만족스러운 마사지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무실동 뉴타이 아로마테라피에서 받아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