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만화가 구스미 마사유키 전남 여수 1인 만원 간장 게장 게장 백반 양념게장 백반정식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원작 만화가 구스미 마사유키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구스미와 허영만이 고향 여수로 맛 기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구스미는 촬영당시 취미로 밴드 활동을 하며 고독한 미식가 OST 작곡에 참여했다고 밝히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했습니다.
45년 전통의 설렁탕 맛집에서는 모자까지 벗어 던진 채 맛을 극찬하는 리액션을 선보였고 이를 지켜보던 식당 주인은 직접 밥을 비벼주고 먹여주는 등 남다른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전언인데요.
구스미는 허영만과 함께 군평선이구이와 아귀 간을 넣은 아귀탕 한 상도 경험했는데요.
구스미는 군평선이구이를 두 손으로 집어 먹으며 한국말로 맛있다를 외쳤고 단돈 만원에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게장백반정식도 맛봤다고 하는데요.
한편 허영만은 식객이 아닌 화백으로서 구스미에게 어떤 작가로 기억하고 싶냐는 질문을 던졌는데 이에 구스미는 이름이 널리 퍼지는 일보다 중요한 건 함께하는 동료를 빛내주는 일이라는 소신을 밝히며 이야기를 이어나갔다고 하는데요.
◈ 짱구네간장게장 - 전북 여수시 봉강2길 23 (061-642-6813)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만화가 구스미 마사유키 전남 여수 45년 전통 24시간 설렁탕 꼬리탕 도가니 수육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만화가 구스미 마사유키 전남 여수 45년 전통 24시간 설렁탕 꼬리탕 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만화가 구스미 마사유키 전남 여수 45년 전통 24시간 설렁탕 꼬리탕 도가니 수육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원작 만화가 구스미 마사
hulk071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