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를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하늘이야기

별자리를 알아보자

반응형

태양별자리 혹은 우리가 알고있는 별자리라는 건 예를 들자면 여러분이 쌍둥이자리라도 하면 '당신이 태어나 첫 숨을 마시던 순간 태양이 황도(태양의 길)에서 쌍둥이 자리라고 불리는 영역에 있었다는 뜻입니다.
5월22일부터 6월 21일까지가 쌍둥이 자리에 해당하는데 책 혹은 자료의 설명에 따라서 각 별자리의 날짜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간혹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날짜가 조금씩 다른 이유는 각 별자리가 끝나고 다음 별자리가 시작하는 날이 서로 겹칠수있어 혼란을 초래하지 않기 위해서 임의의 날짜를 정해 두었기 때문에 날짜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별자리가 밤 12시를 기준으로 정확하게 다음 별자리로 바뀔수 있다면 정말 편하겠지만 각 나라별로 시차가 발생하듯이 별자리가 칼같이 정확하지는 않으니까 어느 정도의 차이를 이해해 주어야 합니다.

한 가지 예를 들어보면 4월20일에 태어난 이웃님이 있다면 이웃님은 양자리가 될 수도 있고 황소자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4월20일은 양자리가 끝나고 황소자리가 시작되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별자리를 알려면 정확한 출생 시간과 장소를 가지고 따져보아야 정확한 별자리를 알 수 있는 것이지요.

동쪽별자리는 여러분이 태어나던 순간, 동쪽 지평선에 있던 별자리 영역을 의미합니다, 동쪽 별자리는 날이 같을지라도 여러분이 태어난 시간 그리고 장소에 따라서도 달라 질수가 있습니다.
별자리가 바쒸는 경계 선상의 날짜에 태어난 사람들은 양쪽 별자리의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예를 들자면 1월20일에 태어난 사람은 자신이 염소자리처럼 행동할수도 있고 물병자리처럼 행동할 때도 있다고 설명하기도 한답니다. 어떠한 전문가는 이 경우 양쪽 별자리의 특징을 모두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하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달별자리나 동쪽별자리의 영향으로 다른 특징(양상)을 보일 수 있지만 경계선상에서 태어났다고 하여 양쪽 별자리의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지는 않답니다.

이웃님들은 동시에 두 개의 태양별자리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 어느 누구든 하나의 특정한 별자리로 태어난답니다.
경계선에서 태어났다고 하여 부분적으로 염소자리와 물병자리를 둘 다 가질 수 없다는 걸 의미합니다.

이웃님들이 태어난 순간 태양의 막강한 영향력이 염소자리의 지역을 지배하도 있다면 여러분은 염소자리의 특성이 성격에 각인되는 것이고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별자리가 가진 각각의 특성을 규정하게 됩니다.
쉽게 전등을 예로들자면 전들은 꺼져 있거나 켜져 있거나 둘 중 하나이지 동시에 반은 켜지고 반은 꺼지는 상태는 불가능 하기에 별자리도 마찬가지로 동시에 두 개의 별자리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없게 됩니다.

 

 

 

반응형

'하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소자리(04/20 ~ 05/20)  (0) 2020.08.13
양자리(03/21 ~ 04/19)  (0) 2020.08.12
물고기자리 (02/19 ~ 03/20)  (0) 2020.08.11
물병자리 (01/20 ~ 02/18)  (0) 2020.08.10
별을 보시오!!!  (0) 202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