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한 바퀴 - 310화 가족이 이긴다 경기도 의왕시 청계산 슈퍼 전기구이 통닭 바베큐 가맥집 라면
여섯 산이 안아주고 두 호수를 품어 더 아름다움 도시, 경기도 의왕을 찾았는데요.
청계산과 모락산, 백운산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백운호수로 첫걸음을 내딛어보는데요.
겨울의 끄트머리에서 얼핏 보인 봄을 따라가다 외발자전거 기인을 만난 천하장사 이만기 온몸의 힘 잔뜩 주고 생전 처음 외발자전서에도 도전을 했는데요.
세상이 온통 겨울방에서 깨어나 기지개 켜는 봉의 길목 의왕으로 동네 한 바퀴 310번째 여정을 떠나보겠습니다.
청계산 아래 10평 남짓한 작은 슈처를 운영하며 39년동안 알콩달콩 살아온 부부가 있는데요.
삐지고 토라져도 한 이불을 덮고 잠든다는 그들인데요.
찬선씨는 매일 아침 아내에게 커피를 내려주고 함께 나눠마시는데 부유하거나 넉넉하지 않아도 행복하다는 이 부부의 달콤한 하루는 청계산 등산객 손님들을 위해 통닭을 굽는 일로 시작하는데요.
요리 못하는 예쁜 아내 순미 씨와 애교자이 남편 찬선 씨가 내어주는 라면과 통닭이 있는 쉼터 그곳에서 동네지기 이만기가 세상이 일률적 잣대로 재단한 행복의 조건을 다시 생각하며 쉬어갑니다.
◈ 청계마트 쉼터 - 경기 의왕시 청계로 156 (010-5267-6773)
▶동네 한 바퀴 - 310화 가족이 이긴다 경기도 의왕시 150년 종가 한옥카페 홍시케이크 호박식혜 청계산 백운호수 카페
동네 한 바퀴 - 310화 가족이 이긴다 경기도 의왕시 150년 종가 한옥카페 홍시케이크 호박식혜 청
동네 한 바퀴 - 310화 가족이 이긴다 경기도 의왕시 150년 종가 한옥카페 홍시케이크 호박식혜 청계산 백운호수 카페 여섯 산이 안아주고 두 호수를 품어 더 아름다움 도시, 경기도 의왕을 찾았
hulk071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