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 [커피 한잔할래요?] 말 카페 승마카페 동물카페 화성 동물카페 화성 산속 카페 화성 동물 카페
경기도 화성시 어느 한적한 산속에 빨간 머리 앤이 튀어날올 것 같은 초록색 지붕의 집이 있습니다. 이곳에 사는 것은 빨간 머리 앤이 아니라 7마리의 말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이곳은 넓은 정원에서 말들과 교감하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말 카페라고 하는데요. 산속에서 말 7마리를 기르며 카페까지 운영한다는 박성이, 지두현 부부가 살고 있습니다.
오래전 승마가 취미였언 남편이 승마장 가는 길에 자리한 이곳을 알게 되었고 13년 전 인수 기회가 생기면서 말 4마리와 함께 귀촌을 하였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카페를 차릴 생각은 없었던 부부인데 말들이 먹이를 챙겨줄 목적으로 카페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제는 말 7마리 보아 염소 2마리, 까마귀 2마리, 토끼 6마리, 닭 15마리, 개 9마리, 고양이 4마리까지 남편의 지극한 동물사랑 때문에 무려 45마리의 동물을 보살피고 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하루 한 끼만 먹을지언정 동물들은 매일 두 끼씩 먹이며 카페 수입의 80%를 동물에게 쓰고 있다고 합니다.
동물 농장을 방불케하는 이곳에 동물보다 많은 게 있은데 바로 보라색 건물로 들어서자 미술관에 온 듯 아크릴화와 황토로 빚은 조소 작품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알고 보니 낭랑 18세, 19세에 미술학원에서 만나 결혼까지 골인했다는 부부가 조소를 전공한 아내와 아크릴화가 취미인 남편이 직접 만은 작품들을 카페에 전시했다고 하는데요.
손재주 좋은 부부는 카페 메뉴에도 진심이라고 하는데요. 매일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내린 커피, 그리고 정원에서 기른 페퍼민트로 우려낸 차까지 향긋한 냄새를 물씬 풍기는 귀촌 부부의 산속 카페를 찾아가 보겠습니다.
◈ 드림아트 스페이스 - 경기 화성시 매송면 어사로 279 (031-293-5679)
▶생방송 오늘 저녁 - [퇴근후N] 하루 매출 천만원 양꼬치 건대 양꼬치 양꼬치거리 건대 양꼬치골목
생방송 오늘 저녁 - [퇴근후N] 하루 매출 천만원 양꼬치 건대 양꼬치 양꼬치거리 건대 양꼬치골목
생방송 오늘 저녁 - [퇴근후N] 하루 매출 천만원 양꼬치 건대 양꼬치 양꼬치거리 건대 양꼬치골목 슈트를 빼입고 퇴근길 런웨이에 나선 곳은 바로 건대인데요. 청춘들의 핫플레이스라
hulk071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