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 울릉도 바다에 산다 울릉도 대형 여객선 울릉도 크루즈 포항 울릉도 여객선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극한직업 - 울릉도 바다에 산다 울릉도 대형 여객선 울릉도 크루즈 포항 울릉도 여객선

반응형

 

 

 

극한직업 - 울릉도 바다에 산다 울릉도 대형 여객선 울릉도 크루즈 포항 울릉도 여객선 

 

아름다운 신비의 섬 울릉도에는 밤낮없이 주민을 지켜주는 이들이 있는데요. 

 

울릉 주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울릉도까지 이동을 책임지는 대형 여객선을 움직이는 사람들과 범죄 예방과 안전 관리, 행정 지원 등 매일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며 민원이 들어오면 가장 먼저 달려가 도와주는 해양경찰까지 있는데요. 

 

울릉도와 울릉도민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사람들의 24시간을 들여다보겠습니다. 

출처 - 극한직업

육지와 섬의 날씨에 구애받지 않아 결항이 대폭 줄어 포항과 울릉을 편하게 이동할 수 있게 해 준 대형 여객선이 있는데요. 

 

울릉 주민들의 발이 되어 준다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불편함 없이 안전하게 데려다준다고 하는데요. 

출처 - 극한직업

이 대형 여객선의 크기는 무려 19,000t이 넘고 승객은 1,2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어마어마한 대형 여객선과 승객을 책임지려면 그만큼 신경써야 할 점도 많다고 하는데요. 

 

기관에 문제가 생기지 않았는지 20가지가 넘는 사항을 확인해야 하고 운항하는 동안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타실에서 눈을 뗄 수 없어 분주하다고 하는데요. 

출처 - 극한직업

뿐만 아니라 대형 여객선과 다른 배가 충돌하는 사고가 벌어지지 않게 상활을 보고하고 해결하는 일도 꼭 해야 하는 일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안전 문제 뿐 아니라 승객들의 편리함을 위해 편의시설을 관리하며 다양한 요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증기와 전기를 이용해 더운 여름 뜨거운 주방에서 요리하는 사람들과 양 200개가 넘는 객실과 복도, 화장실을 구석구석 청소하는 사람들까지 다양한 작업자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구슬깜을 흘리고 있는데요. 

출처 - 극한직업

승객들의 편안한 운항을 위해서 대형 여객선 사람들은 밤낮을 바꿔가며 분주히 일을 한다고 하는데요. 

 

국제 여객선 못지않은 크기의 대형 여객선에서 애쓰는 사람들의 하루를 들여다보겠습니다. 

 

◈ 울룽크루즈 울릉본사 - 경북 울릉군 울릉읍 울릉순환로 785-27 (1533-3370)

 

◈ 울룽크루즈 포항지사 -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영일만항로 151(1533-3370)

 

울릉크루즈 - 공식홈페이지

포항~울릉사계절 편안한 울릉뱃길 울릉크루즈 TODAY 운항일정 --> 2023.07.28 12:30울릉출항출발포항도착23:50포항출항출발울릉도착 운항일정 더보기

www.ulcruise.co.kr

 

▶극한직업 - 자연이 내준 가구 통원목 가구 인천 우드 슬래브 원목 가구 공장 인천 우드 슬래브 공장

 

극한직업 - 자연이 내준 가구 통원목 가구 인천 우드 슬래브 원목 가구 공장 인천 우드 슬래브 공

극한직업 - 자연이 내준 가구 통원목 가구 인천 우드 슬래브 원목 가구 공장 인천 우드 슬래브 공장 자연이 준 커다란 선물 흙과 나무가 있는데요. 거치는 작업 공정만 열두 단계로 채취부터 가

hulk0713.tistory.com

 

 

반응형